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하위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기념관 소개

서브 타이틀

휴관일

매주 월요일, 1월 1일, 설날 연휴, 추석 연휴

관람 안내

이용시설 : 상설전시실, 커뮤니티공간 및 세미나실, 유리온실, 씨알갤러리

이용시간 : 화 ~ 일, 09:00 ~ 18:00

이용료 : 무료

관람 수칙

유모차 및 휠체어를 보유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용에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전시실 내에 음식물을 반입할 수 없습니다. 플래시/삼각대를 이용한 촬영과 상업적 목적의 촬영은 사전에 허가를 받으셔야 합니다.

유리나 전시대 모서리에 부딪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신발에 진흙 등이 심하게 묻은 경우에는 기념관 입구 발판에서 신발에 묻은 흙을 잘 털어낸 후 입장하시기 바랍니다.

전시실은 여러 사람이 함께 작품을 감상하는 공공장소입니다. 뛰거나 큰 소리로 대화하지 않도록 유의하시어 다른 관람객들의 감상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조용히 관람하여 주십시오.

특히 어린이를 동반한 관람객께서는 아이들이 떠들거나 뛰어다니지 않도록 지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체관람의 경우에는 인솔자의 관리하에 정렬하여 이동하여 주십시오. 관람 시 유의사항을 지켜주시고 분실물이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한 지도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난간에 기대거나 장난을 치면 매우 위험합니다. 계단 이용 시 장난으로 인한 부주의로 다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귀중한 문화유산인 전시 유물을 보호하고, 깨끗하고 쾌적한 관람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관람객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